축구

성공적인 축구 베팅의 기술

축구 베팅은 많은 정보 제공자가 믿도록 허용하는 로켓 과학이 아니지만 우리 모두가 바라는 것만큼 쉽지도 않습니다. 세심한 조사와 시장을 아는 것은 성공적인 투자 전략의 초석입니다. 이 기사에서는 축구 베팅에 대한 몇 가지 상식적인 접근 방식을 강조할 것입니다.

기회가 주어진다면 누구나 자신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는  것으로부터 돈을 벌고 싶어할 것입니다.

축구를 사랑한다면, 좋아하는 스포츠를 시청하며 스포츠중계 시간을 보내면서 면세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는 꿈이 현실이 되는 것입니다. 더 이상 꿈을 꾸지 마십시오. 축구 장기 베팅으로 돈을 잃는 95명 중 5명이 경기에서 앞서 나가기 때문입니다.

어떻게 합니까? 간단히 말해서, 그들은 마치 일상적인 일처럼 축구 연구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합니다. 그래야만 핸디캡/북메이커를 지속적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.

UBET4ME에서 우리는 이 접근 방식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. 팀 뉴스, 부상, 정학, 관리 및 탈의실 격변 및 기타 감정적 요인의 주관적인 요소를 모니터링하는 것과 함께 수학적 모델링과 관련하여 더 이상 전문적이지 않습니다. 따라서 Sportsbooks/Bookmakers처럼 팀이 바쁘게 가격 책정을 하도록 하는 것처럼 우리도 자체 팀을 구성하여 각 가격을 하나씩 분해합니다.

우리가 그들의 크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 이유는 우리가 영국 축구에 집중하기 때문입니다. 영국 축구는 매우 좁은 시장입니다. 반면에 그들은 고객이 계속해서 그들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스포츠에 가격을 매겨야 합니다. Budesliga, Serie A 또는 스페인의 Primera Liga와 같은 국제 시장을 지원하는 정보 제공자는 평생 동안 이러한 부서를 살고 숨쉬는 각 국가의 현지 주민들보다 어떻게 더 많이 알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하게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. 인터넷의 출현으로 많은 정보가 공개 영역에 들어오게 된 것은 감사하지만, 돈이 걸려 있는 곳에서는 모든 각도에서 다루어야 합니다. 이것이 우리가 핸디캡에 대한 우리의 베팅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지상 수준에서 영국에 머무르는 것을 믿는 이유입니다.

축구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축구가 팀 게임이라는 것입니다. 일레븐 대 일레븐이기 때문에 양 팀 간의 공모로 인해 미리 정해진 결과에 도달할 가능성이 거의 없습니다. 유럽 ​​대회, 특히 그룹 형식에서 이상한 일이 자주 발생하지만 리그 축구 베팅은 기본적으로 매우 깨끗합니다. 이것은 경마와 테니스, 그리고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대결하는 다른 스포츠 경기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습니다.

축구는 시즌이 시작될 때부터 끝날 때까지 끊임없이 진화하는 만큼 역동적인 힘입니다. 이 점을 명확히 하자면, 이달의 감독상은 4개 리그의 모든 클럽에서 공유되지만 챔피언십, 리그 1, 리그 2에서는 더 많이 공유됩니다. 그 이유는 각 팀마다 형식이 다르기 때문입니다. , 이는 종종 3~4주에 걸쳐 발생합니다. 이러한 형태의 실행에서 이러한 팀의 성공 가능성은 그들에 대해 표시된 가격에 의해 진정으로 반영되지 않습니다.

북메이커는 인정하기가 싫지만 리그 테이블과 팀 평판에 매우 크게 의존하며 종종 우승 스레드를 선택하는 데 매우 느립니다. 그들이 라운드에 도달 할 때쯤이면 팀의 달리기는 대개 끝이고 우리와 같은 아는 사람들은 파도를 타고 이익을 얻습니다. 따라서 간단히 말해서, 주기적 형태의 변화에 ​​집중하면 분명히 상당한 가격을 받고 은행에 가는 내내 웃게 될 것입니다.

축구 베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기사를 계속 시청하거나 전문가가 일하는 http://www.ubet4me.com 을 방문하십시오. 마지막으로 전자책이나 팁 라인 등 모든 축구 정보에 대해 선불로 지불하는 것에 대해 매우 조심하십시오. 서비스를 시험해 보도록 요청하거나 적어도 한 푼도 남기기 전에 먼저 축구 정보를 얻으십시오. 좋은, 확실히 공급자는 당신이 그것을 먼저 보기를 원할 것입니다.

그 동안 베팅에 행운을 빕니다. 곧 제 생각을 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